Pho 64 homestyle Restaurant 베트남 식당 리뷰
오늘은 7월달에 갔던 베트남 쌀국수 집에 대한 리뷰를 써보려고 한다. 멤피스에서 이곳저곳 식당들을 다녀보고 있는데 베트남 쌀국수 식당도 서너군데는 가본것 같다.
맛있는 곳 찾기가 힘든데 무난하게 먹을 만한 곳을 찾았다.
일 끝나고 사람들과 점심먹으러 가면서 알게된 곳인데 가격대비 맛도 무난하다.
다른 베트남 음식도 먹을 만 할 것 같다.
다만 인테리어는 확실히 오래된 동네 식당 느낌이 나서 인테리어에 신경쓰는 사람은 호불호가 나뉠 것 같기도 하다.
고기모듬 쌀국수를 시켰는데 족발 맛이 나는 고기와 부드러운 고기들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족발맛이 났던 고기가 계속 생각나서 다음에 다시 가서 먹어보고 싶다.
쫀득한 지방과 부드러운 살코기가 적절하게 섞여있어서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다.
식당이름 : Pho 64
위치 : 주소: 6773 Stage Rd, Bartlett, TN 38134
방문한 날짜: 7/22/2023
베트남 쌀국수 음식 및 음료
베트남 쌀국수 식당에서 쌀국수를 시켜먹어봐야한다. 다른 메뉴들도 많았지만 이날은 쌀국수가 꽂힌 날이었다.
쌀국수: 쌀국수 특유의 향이 나고 모듬 고기 쌀국수를 시켰는데 양이 정말 많았다. 다음에 시킬때는 내장은 빼고 시켜도 좋을 것 같다. 고기는 한국의 족발 맛이 났고, 정말 부드러웠다.
베트남 스프링롤: 재료가 신선하고 깔끔했다. 소스도 고소하고 맛있었다. 쫀득한 식감을 좋아한다면 스프링롤의 라이스페이퍼를 맛봐도 좋다. 쫀득하면서 신선한 채소가 들어있어 식감이 좋고 함께 곁들인 소스도 맛있었다.
베트남 쌀국수식당 Pho 64 분위기와 인테리어
베트남 식당 pho 64는 간판에 써져있는 것처럼 홈스타일 레스토랑이였다. 옛날 식당의 느낌이 나면서 가끔 찾아오기 좋은 집앞 동네 식당 느낌이다. 인테리어는 오래되어 보이지만 청소는 자주 하는 것처럼 보였다.
분위기는 정말 베트남 식당에 온 것 같은 분위기 였다.
베트남 식당 Pho 64 서비스와 직원
베트남 쌀국수집의 직원은 친절하지는 않았지만 불친절 하지도 않았다. 자신의 할 일을 열심히 하는 사장님처럼 보였다.
다만 음식을 먹고 있는데 옆에서 빗자루질을 하는 건 조금 신경쓰였다. 그래도 맛을 생각하면 다시 오고 싶은 식당이다.
베트남 식당 Pho 64 가격대비 만족도
베트남 쌀국수의 가격은 13불 정도 했는데 맛이 나쁘지 않았다. 양도 많고 고기 양도 많고 맛도 괜찮고, 가격도 비싼 느낌은 아니었다.
미국은 외식값이 워낙 비싸다 보니 한 메뉴당 15-20불 넘어가는 메뉴가 많다 보니 10-15사이는 저렴하게 느껴진다.